COEVO Furniture

COEVO Showroom / 신세계백화점 강남

We have established the fashion brands ‘INTERMEZZO’, ‘C.P. Company’ and ‘Stone Island’. Later on, we also launched ‘C.P. Company Donna’ & ’C.P. Company Under Sixteen’ in 2003. Then, it launched the footwear & lifestyle products selected store, ‘GEEKSHOP’ in 2008. F.G.F is continuously growing as a global fashion enterprise together with various imported brands.

ABOUT COEVO

남성의류 브랜드 “COEVO”는 남성이 가지고 있는 이미지 그리고 갖고 싶은 이미지의 의류 및 소품들이 가득한 곳으로 강남 신세계 백화점의 매장을 확장 리뉴얼을 하여 2018년 11월 5일 Grand open 하였습니다.


Two type Furniture and Functional design

디자인은 크게 두가지로 나뉘었습니다. 마치 집안의 옷장을 연상시키는 “CLOSET type”과 많은 종류의 옷을 보여줄 수 있는 “HANGER type”. 두가지로 나뉜 디자인이지만, 이들 모두가 “COEVO”와 가장 잘 어울리며, 오직 COEVO만을 위한 디자인입니다.

CLOSET type

HANGER type


Detail and Joinery

디자인의 가장 큰 특징이자 컨셉은 가구가 결합되는 디테일에 있습니다. 개러지 한켠에서 아버지에게 물려받은 오토바이를 고치고 있는 상상은 남자들의 로망이 되는 이미지이고 그만큼 공구와 기계, 그리고 기계들이 조립에 남자들은 큰 관심이 있습니다. 이런 이미지를 연상 상할수 있는 디자인으로 재료들의 물성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부재들의 결합으로 “COEVO”만의 이미지를 완성했습니다.


Material

차가움과 단단함 그리고 거칠게 느껴지는 색상으로 남성다움을 대변하고 있는 금속과 나무가 가지고 있는 따뜻하고 부드러운, 그리고 자연스러운 이미지를 느낄 수 있는 화이트 오크를 더했습니다. 그리고 이 둘의 결합으로 완성되는 가구는 마치 부드럽지만 경건한 멋있는 남성의 이미지를 닮았습니다. 또한 속을 투과시켜 보여주는 유리의 물성 또한 남성이 가지고 있는 이미지의 한부분이 아닐까요?


POP

“COEVO”가 선택한 이탈리아의 수많은 브랜드를 설명하기 위한 POP 역시 가구의 일부입니다. 디자인의 특징인 무한한 확장성과 다양한 모습으로의 변화이고 POP 역시 예외는 아닙니다. 진열되는 옷에 따라 수시로 교체할 수 있고 매장의 분위기에 따라 다른 재료를 사용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시하였습니다.


2018년 11월 5일

드디어 새롭게 단장한 “COEVO”가 GRAND OPEN을 하였습니다. 우리의 디자인을 마음껏 표현하고 실현할수 있게 믿어준 FGF측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함께 진행된 인테리어 공사에 큰 힘을 써준 TWELVE STUDIO에도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Share this post: 

Be the first to comment “COEVO Furniture”

0